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SG워너비, 남다른 팬사랑으로 콘서트때 '선물' 준다

입력 2023-03-15 08:4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SG워너비SG워너비
SG워너비(김용준·김진호·이석훈)가 깜짝 선물로 통 큰 팬 사랑을 보여준다.


SG워너비는 31일부터 4월 2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 예정인 '2023 SG워너비 콘서트 : 우리의 노래' 관람객 전원에게 특별 제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들이 준비한 깜짝 선물의 정체는 다름아닌 원격 제어 기능이 탑재된 LED 응원도구로 제작비만 무려 억 단위다. 약 7년 만의 완전체 콘서트를 향한 팬들의 뜨거운 사랑과 응원에 보답할 방법을 고민하던 SG워너비는 팬들이 공연을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으면서 오래도록 추억할 수 있는 선물을 제공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져 감동을 더했다.

공연 제작사 측은 'SG워너비가 준비한 원격 제어 LED 응원 도구는 공연장 입장 시 티켓 예매자 전원에게 증정되므로 별도의 응원 도구는 준비하지 않아도 된다'고 전했다.

대한민국 가요계 역사에 한 획을 그은 레전드 보컬 그룹 SG워너비의 환상적인 라이브에 그들의 특급 팬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선물까지 더해져 더욱 풍성한 공연이 펼쳐질 전망이다.

이번 콘서트는 그간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을 이어온 세 멤버가 2016년 개최한 전국투어 콘'아워 데이즈(Our Days)' 이후 무려 7년 만에 함께 한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암표 행위가 기승을 부리자 SG워너비는 팬들의 피해를 최소화하고자 추가 회차 오픈을 결정해 총 3회 공연으로 팬들을 만나기로 한 데 이어 통큰 선물 제작까지 무한한 팬 사랑을 가동 중이다.

31일부터 4월 2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