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빌리가 그리는 한 편의 청춘 영화… '청량감 가득'

입력 2023-03-14 11:1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빌리빌리
빌리(시윤·션·츠키·문수아·하람·수현·하루나)가 한 편의 청춘 영화를 연상케 하는 공식 사진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빌리는 오늘(14일) 0시 공식 SNS에 네 번째 미니앨범 '더 빌리지 오브 퍼셉션: 챕터 쓰리(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hree)' 여섯 번째 공식 사진 '피플렉션즈 오브 비 #6(reflections of B #6)'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단체컷 속 빌리는 학교 옥상을 배경으로 단정한 교복 맵시를 자랑하고 있다. 서로에게 기댄 채 환히 미소 짓는 이들의 모습에서 마치 한 편의 청춘 영화를 보는 듯한 청량감이 느껴진다.

빌리빌리
개인컷에는 신비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가 감돈다. 멤버 션만이 교실 칠판을 배경으로 서 있는 가운데 멤버들은 각자 사색에 잠긴 채 그런 션을 바라보고 있어 과연 이들이 신보로 어떤 이야기를 풀어낼지 궁금증을 더한다.

빌리는 그간 '보랏빛 비가 내리던 11일, 사라진 빌리'라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두 개의 시리즈 앨범에 녹여내며 호평을 이끌었다. 신보를 통해서는 빌리가 사라진 그 날 밤, 과연 어떤 일이 있었는지에 대한 실마리가 풀릴 예정으로 앞서 빌리는 스쿨룩과 수트, 스포티 착장 등 다채로운 컨셉트를 아우르며 뛰어난 소화력을 보여줬다.

빌리는 14일(현지시간) 미국 텍사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콘텐츠 페스티벌 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South by Southwest, SXSW) 쇼케이스 무대에 선다. 컴백은 28일이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