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신비롭고 치명적 판타지…' 킹덤, 벚꽃의 왕국

입력 2023-03-09 09:0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킹덤킹덤
킹덤(훤·자한·단·아서·무진·루이·아이반)의 일곱 왕국 여섯 번째 주자 무진의 서사인 '벚꽃의 왕국'의 신비롭고 치명적인 판타지 세계가 베일을 벗었다.


킹덤은 9일 자정 공식 SNS에 여섯 번째 미니 앨범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6. 무진(History Of Kingdom : Part Ⅵ. MUJIN)' 비주얼 필름을 공개했다.

멤버들은 비장한 표정을 교차하며 신비로움과 웅장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경건한 분위기 속 모습을 드러낸 멤버들은 가운데를 지키고 있는 무진을 중심으로 각각의 개성을 드러내며 장엄한 아우라를 드러냈다.

아울러 묘한 빛이 감도는 부적을 각각의 손에 쥔 채 판타지적인 느낌을 자아냈다. 결연한 눈빛으로 파란 우산을 들고 있는 아이반·그윽한 눈빛을 발산하고 있는 자한·붉게 물들인 머리카락처럼 매혹적인 모습의 아서·손에 검을 쥔 카라스마적인 단·벚꽃 아래 오묘한 표정을 짓고 있는 루이·신비스러운 분위기로 피리를 불고 있는 훤·동그랗게 오므린 손가락 사이로 기묘한 방울을 피어낸 무진의 모습까지 인상적인 장면들로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7 왕국에서 온 7인의 왕'이란 의미의 팀명인 킹덤은 왕의 이름을 뜻하는 일곱 멤버들 그 자체가 킹덤의 기본 세계관이 된다. 총 8부작 8개의 앨범으로 구성되는 '히스토리 오브 킹덤'은 진정한 왕으로 각성하려는 한 명의 왕과 그를 돕는 각기 다른 시간 선에서 온 여섯 왕의 대서사시로 이번에는 '벚꽃의 왕국'의 무진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여섯 번째 이야기이다.

23일 오후 6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