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마마무+ 첫 앨범 29일 발매… "또 다른 변신 예고"

입력 2023-03-09 08:3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마마무+마마무+
마마무 유닛 마마무+(마마무 플러스)가 29일 컴백한다.


마마무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9일 '솔라와 문별로 구성된 마마무+가 29일 첫 번째 앨범 '액트 1, 신 1(ACT 1, SCENE 1)'을 발매한다. '1막 1장'을 뜻하는 앨범명처럼 마마무+로서 솔라와 문별의 또 다른 시작을 담은 것으로 두 사람의 새로운 음악적 변신을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로써 마마무+는 지난해 8월 래퍼 빅나티가 참여한 디지털 싱글 '베터(Better)' 발매 이후 약 7개월 만에 컴백하게 됐다. 마마무+는 마마무에서 더 나아가 음악과 컨셉트 등에 한계를 두지 않고 다양한 활동을 펼치겠다는 취지 아래 첫 선을 보였다. 이들은 '베터'를 통해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달콤한 위로를 건네며 음악 팬들의 호평을 이끌고 첫 앨범으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도 시선이 집중된다.

마마무+는 컴백 소식과 함께 오늘(9일) 0시, 공식 SNS에 아트워크를 업로드했다. 마마무의 데뷔 초 앨범을 연상케 하는 진한 핑크빛 배경에 앨범명과 발매일 등이 적혀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알파벳 'C'를 각각 솔라와 문별을 뜻하는 해와 달로 표현한 감각적인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