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몬스타엑스, 믿고 보는 자체 콘텐트… 회차마다 레전드 경신

입력 2023-03-08 20:4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몬스타엑스 자체 콘텐트 '몬 먹어도 고' 2회 영상 캡처몬스타엑스 자체 콘텐트 '몬 먹어도 고' 2회 영상 캡처
몬스타엑스(셔누·민혁·기현·형원·주헌·아이엠)의 리얼한 예능감이 9년 만의 자체 콘텐트에서 빛을 발하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7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자체 콘텐트 '몬 먹어도 고' 2회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2회 방송에서는 장을 보러 갈 멤버 두 명을 정하기 위한 노래방 게임이 펼쳐졌다. 멤버별로 자기가 원하는 숫자를 골라 나오는 노래를 열창하고 심사위원인 제작진이 점수를 매겨 최하점 2명이 장을 보러 가기로 했다.

멤버들은 리얼함을 위해 아무 숫자나 불러 노래를 골랐고 그 누구도 알지 못하는 노래들이 속속 등장하기 시작했다. 첫 번째 주자인 형원은 모르는 노래였지만 핏대를 세워가며 열창해 고득점을 받았다. 민혁은 제작진에게 뇌물을 주려다 실패했다.

팝송을 선곡한 아이엠은 옷걸이를 색소폰으로 활용하며 화려한 무대 매너를 자랑했다. 기현과 주헌은 현란한 스텝을 밟고 바닥에 드러누워 열창을 하는 등 최선을 다했지만 민혁이 사전에 제작진을 통해 주헌에게 최하점을 달라는 요청을 한 대로 꼴찌를 해 장보기 멤버로 당첨됐다.

장을 보러 간 기현과 주헌은 시장에서 만난 몬베베(팬덤명)와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과거에 방문했던 닭강정 집 사장님과 반갑게 대화를 나누며 소탈한 모습을 보였다. 제작진들이 먹을 음식까지 푸짐하게 장을 봐서 돌아온 기현과 주헌의 모습으로 '몬 먹어도 고' 2회는 마무리 됐다.

'몬 먹어도 고'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몬스타엑스 '몬 먹어도 고' 영상 캡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