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스트레이 키즈, 日 돔 공연 성공적 개최 "꿈꿔왔던 무대"

입력 2023-02-28 17:5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스트레이 키즈 첫 일본 돔 공연 현장 이미지스트레이 키즈 첫 일본 돔 공연 현장 이미지
스트레이 키즈 첫 일본 돔 공연 현장 이미지스트레이 키즈 첫 일본 돔 공연 현장 이미지
스트레이 키즈(방찬·리노·창빈·현진·한·필릭스·승민·아이엔)가 오사카에서 대세 인기를 확인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25일~26일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스트레이 키즈 두 번째 월드투어 "매니악"(Stray Kids 2nd World Tour "MANIAC")' 앙코르 공연을 진행하고 꿈의 무대에 올랐다.

관중이 가득 들어찬 드넓은 돔 공연장은 스트레이 키즈의 등장과 동시에 열렬한 환호성이 울려 퍼져 팬들의 설렘을 실감케 했다. 멤버들은 '매니악(MANIAC)'을 시작으로 '신메뉴(神메뉴)' '소리꾼' 등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 억대 뷰에 달하는 대표곡들을 연달아 선사했다.

이와 더불어 팬들이 마련한 깜짝 영상 이벤트에 멤버들이 눈물을 감추지 못했고 돔 공연장은 감동으로 물들었다. 아이엔은 "앞으로도 평생 무대에 서고 싶다"고 소망을 말했다. 한도 "어릴 때부터 꿈꿔 온 무대에 서 있는 게 정말 신기하다"고 감격을 표현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현지에서 비약적 성장 규모를 확인했다. 11~12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부터 이번 교세라 돔 오사카까지 총 4회의 일본 앙코르 공연 기준 대면으로 약 13만 관객과 만났고, 온·오프라인 모객 합산 약 25만 명을 기록하며 더욱 많은 스테이(팬덤명)와 추억을 나눴다.

이들은 현지 시간 기준 3월 31일~4월 2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뱅크 오브 캘리포니아 스타디움에서 앙코르 공연을 갖는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