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신성한, 이혼' 메인 예고 공개! 조승우-한혜진의 첫 대면!

입력 2023-02-28 14:1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신성한, 이혼' 메인 예고 공개! 조승우-한혜진의 첫 대면!
 

신성한 변호사 조승우 앞에 세간을 뒤흔든 스캔들의 주인공 한혜진이 나타난다.

3월 4일 토요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극본 유영아/ 연출 이재훈/ 제작 SLL, 하이그라운드, 글뫼)’에서 메인 예고편 영상(https://tv.naver.com/v/33534431)을 공개, 변호사와 의뢰인으로 만나는 조승우(신성한 역), 한혜진(이서진 역)의 첫 대면을 담아 관계성에 흥미를 불어넣고 있다.

‘신성한, 이혼’은 현기증 나도록 예민한 아티스트 출신의 이혼 전문 변호사 신성한이 마주하는 상상 이상의 이혼 의뢰들과 부질없이 찰떡인 세 친구의 후끈한 케미스트리를 담은 유쾌한 휴먼 드라마. 조승우와 한혜진을 비롯해 김성균(장형근 역), 정문성(조정식 역)이 호흡을 맞추게 돼 기대감이 뜨겁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 영상에는 반가운 첫 회의 에피소드가 그려져 있어 눈길을 끈다. 스스로를 ‘섹시 가이’라 칭하는 태연자약(泰然自若)한 신성한(조승우 분) 앞에 어느 날 미모의 한 여성 의뢰인이 등장한다. 그녀는 현재 불륜 스캔들로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는 유명 라디오 DJ 이서진(한혜진 분)으로 신성한에게 이혼 소송을 의뢰하려고 찾아온 것.

어떤 사연인지는 모르겠으나 신성한은 “상황이 좀 좋지 않은 것 같다”라며 반려의 뜻을 전한다. 하지만 이혼 소송에서 딱 하나 원하는 것이 있다는 이서진의 말을 듣자 신성한의 생각이 달라진 것인지 그녀의 변호사가 되기로 결심한다. 신성한의 마음을 움직인 이서진의 한 마디는 무엇이었을지 궁금해지는 상황.

“적나라한 싸움이 될 거다”라고 말하는 신성한의 예상대로 이서진 앞에는 감당할 수 없는 일들이 펼쳐지고 “그만해요. 너무 고통스러워요”라며 이서진이 울부짖는 모습에서 이 싸움이 얼마나 고된 과정일지 짐작게 한다.

그럼에도 “쫄지마세요. 이기니까”라며 묵직하게 용기를 북돋아 주는 신성한의 한 마디는 묘하게 의지가 돼 과연 신성한이 이서진의 이혼 소송을 어떻게 뒤엎고 어떤 결과로 매듭지을지 다가오는 첫 방송이 점점 기다려진다.

이처럼 ‘신성한, 이혼’은 여러 소송 중에서도 이혼 분야에 특화된 변호사 신성한이 저마다 기구한 사연을 가진 의뢰인들을 만나면서 느끼는 감정과 갈등의 봉합 과정을 그린다. 특히 그 속에서 꽃피울 휴머니즘은 ‘신성한, 이혼’에서만 느낄 수 있는 재미 요소로 작용해 보는 이들에게 공감은 물론 따뜻하고 잔잔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람 냄새를 풍기는 유쾌한 휴먼드라마 JTBC 새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은 오는 3월 4일 토요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신성한, 이혼' 이재훈 감독이 전한 캐스팅 비하인드! "조승우는…" '신성한, 이혼' 변호사로 돌아온 조승우! 첫방송 전 신상 파헤치기 '신성한, 이혼' 세 배우가 전하는 티키타카 케미 원동력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