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카운트' 고규필·이일화부터 아역까지, 개성만점 신스틸러

입력 2023-02-28 11:1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카운트' 고규필·이일화부터 아역까지, 개성만점 신스틸러
'카운트'가 극에 유쾌한 에너지를 불어넣은 신스틸러 배우들의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카운트(권혁재 감독)'는 금메달리스트 출신, 한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마이웨이 선생 '시헌'(진선규)이 오합지졸 제자들을 만나 세상을 향해 유쾌한 한 방을 날리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영화 '방법: 재차의', 드라마 '열혈사제', '연모'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개성 넘치는 열연을 펼치고 있는 고규필은 마이웨이 직진 쌤 '시헌'의 절친 '만덕'으로 분해 엉뚱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등장하는 장면마다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그런 '만덕'을 지키기 위해 '시헌'에게 쓴소리도 마다하지 않는 '만덕'의 누나 '도순' 역에는 '응답하라' 시리즈 등 여러 작품에서 탁월한 생활 연기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배우 이일화가 맡았다. 이일화는 겉으로는 잔소리로 일갈하지만, 마음 속으로는 누구보다 '시헌'을 응원하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극을 더욱 풍성하게 채우고 있다.
'카운트' 고규필·이일화부터 아역까지, 개성만점 신스틸러

어느 날 갑자기 복싱부가 된 '가오', '조디', '복코' 역은 충무로의 개성파 배우 이종화, 최형태, 추정훈이 맡아 일명 '민머리 삼인방'으로 활약하며 극에 활력을 빵빵하게 채우고 있다. 더불어 '시헌'의 아들 '주원' 역으로 분한 신재백은 진선규와의 사랑스러운 부자(父子)케미를 완성하며 관객들에게 기분 좋은 웃음을 전하고 있다. '카운트'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