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카운트' 동시기 개봉작 중 1위…'서치2' 제쳤다

입력 2023-02-23 07:4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카운트' 동시기 개봉작 중 1위…'서치2' 제쳤다

'카운트' 동시기 개봉작 중 1위를 차지했다.

영화 '카운트(권혁재 감독)'가 개봉 첫날인 22일, 금주 개봉 신작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카운트'는 금메달리스트 출신, 한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마이웨이 선생 '시헌'(진선규)이 오합지졸 제자들을 만나 세상을 향해 유쾌한 한 방을 날리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23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카운트'는 22일 3만8067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금주 개봉 신작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이는 2018년 개봉 당시 화제를 모았던 '서치'의 후속작 '서치 2' 등 쟁쟁한 금주 개봉 신작을 모두 제쳤다.

앞서 류승완 감독을 비롯한 대한민국 대표 영화감독들의 친필 추천 메시지는 물론, 스포츠 스타를 비롯한 다채로운 셀러브리티들의 호평을 받고 있어 화제를 모았던 것에 이어, 개봉 이후에도 실관람객들의 호평 리뷰는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끌어올린다.

'카운트'는 쟁쟁한 외화들 속 한국영화의 존재감을 드러내는 작품으로 앞으로의 상승세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CGV 골든에그지수 98%,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6점을 기록하며 실관람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입증하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웃음과 가슴 한 켠을 뜨겁게 달구는 특별한 감동, 90년대 감성을 자극하는 감각적인 레트로 볼거리에 대해 만족했다. 영화는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