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퀴즈', 장미란 편 방송 사고 사과 "큰 실수 죄송, 차주 다시 방송"

입력 2023-02-23 07:4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유퀴즈', 장미란 편 방송 사고 사과 "큰 실수 죄송, 차주 다시 방송"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방송 사고에 대해 사과했다.

23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측은 "최종 편집 과정에서 기술적인 오류가 발생해 마스터 입고가 늦어졌고, 그로 인해 본방송이 중단되고 지난주 방송분(181회차)이 대신 송출되는 사고가 일어났다"고 밝혔다.

이어서 "시청자 여러분께 큰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방송되지 못한 전 역도 국가대표 장미란 자기님의 방송분은 차주 수요일(3월 1일) 오후 8시 40분 '유 퀴즈 온 더 블럭' 183회 본 방송 시간에 방송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제작진은 "장미란 님이 소중한 시간을 내주신 점을 감안하여, 시청자 여러분께 보다 깊이 있는 이야기를 전하고자 노력했지만 결과적으로 큰 실수로 물의를 빚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올린다"며 "추후 제작 관리 절차를 더 견고히 하여 유사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거듭 사과했다.

지난 22일 방송한 '유퀴즈'는 '천재와 싸워 이기는 법'이라는 주제로 전 역도 국가대표 장미란, 음악인 정재일 등이 출연했다.

장미란이 2008년 베이징 올림픽에 대한 이야기를 하던 중에 방송이 멈추고 지난 회차인 '비상' 편의 화면이 송출되며 본방송이 지연됐다.

그러자 '유퀴즈' 측은 자막을 통해 '방송사 사정으로 지연되고 있다. 잠시 후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이 재개될 예정이다. 시청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시청자 여려분의 많은 양해 바란다'고 사과했다. 하지만 결국 본방송은 재개되지 못한채 마무리됐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