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피크타임' 비드라마 콘텐트 1위… 참가팀 화제성 입증

입력 2023-02-21 17:1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피크타임' 포스터JTBC '피크타임' 포스터
'피크타임'이 독보적인 화제성을 입증했다.

21일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JTBC '피크타임'은 2월 3주 차(13~19일) TV·OTT 통합 비드라마/쇼 부문 콘텐트에서 점유율 10% 포인트로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올해 TV비드라마·OTT 쇼 부문 통틀어 가장 높은 점수에 해당한다.

또한 '피크타임' 첫 방송 당시 '아낀다'를 불러 주목받은 팀 11시가 출연자 화제성 부문 5위에 올랐고, MC 이승기·심사위원 박재범과 '주문 (MIROTIC)'을 선곡했던 팀 23시도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피크타임'은 다양한 지표에서 남다른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다. 글로벌 OTT 라쿠텐 비키(Rakuten Viki)가 발표한 미국·캐나다·불가리아·노르웨이·오스트레일리아 등 총 14개국 톱10에 안착했다.

지난 15일 '피크타임' 1·2회에는 23팀과 1인 참가자들의 서바이벌 라운드 무대가 펼쳐졌다. 당시 팀 11시는 멤버 전원이 아르바이트를 병행하고 있는 사연·팀 23시는 2010년 데뷔한 2세대 아이돌로서 느끼는 감정들을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피크타임'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JTBC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