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세븐틴 유닛 부석순, '파이팅 해야지'로 음방 4관왕

입력 2023-02-19 08:4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세븐틴 부석순세븐틴 부석순
그룹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이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로 음악방송 4관왕에 올랐다.


부석순은 지난 1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첫 번째 싱글 앨범 'SECOND WIND'(세컨드 윈드)의 타이틀곡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로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부석순은 방송 출연 없이 MBC M '쇼! 챔피언'과 Mnet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에 이어 음악방송 4관왕을 달성했다.

부석순은 공식 SNS에 '행복은 부석순! 4관왕도 부석순, 캐럿(팬덤명)들 덕분에 오늘도 부석순은 파이팅 한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활력이 필요한 운동시간뿐 아니라 리스너들의 하루 시작부터 끝까지 책임질 수 있는 앨범인 'SECOND WIND'로 K-팝 아티스트 유닛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역대 1위 기록을 세운 부석순. 생활 속에 느끼는 갈증과 같이 누구라도 겪을 수 있는 상황들과 그에 대한 생각들을 솔직하고 위트 있는 가사로 풀어낸 타이틀곡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는 발매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인 멜론, 지니,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 일제히 1위 자리에 오른 뒤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빌보드 재팬 종합 송 차트인 '핫 100'(Hot 100)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외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