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다인과 결혼 앞둔 이승기 "넓은 아량으로 지켜봐 달라"

입력 2023-02-19 07:4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승기 SNS 이승기 SNS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연인 이다인과 4월 결혼을 발표한 뒤 팬들에게 마음을 전했다.

이승기는 지난 18일 자신의 SNS 스토리에 '존경하고 사랑하는 아이렌. 제가 표현이 조금 서툰 사람인지라 여러분들께 진심 어린 표현을 많이 못했던 것 같다. 어떠한 순간에도 끊임없는 믿음을 주신 사랑하는 팬분들께 가슴 깊이 존경과 사랑을 전하고 싶다'라는 글을 올렸다. 팬클럽 아이렌에 전하는 마음이었다.

이어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저는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다. 베풀어준 사랑이 헛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고 이젠 제가 팬 여러분을 지키겠다. 넓은 아량으로 지켜봐 달라. 늘 감사하다. 행복해지자 아이렌'이라고 덧붙였다.

이승기는 지난 7일 '사랑하는 이다인과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 프러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다'라며 4월 7일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두 사람은 2021년 5월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했고 약 2년 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그러나 이들의 결혼을 둘러싸고 부정적 여론이 형성되자 예비 장모 견미리는 13년 만에 인터뷰에 응하며 사실이 아닌 주장에 대해 법적 대응 카드를 꺼내 들었고, 이승기는 팬클럽을 향해 장문의 글로 마음을 전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이승기 SNS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