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SG워너비, 단독 콘서트 전석 매진… 추가 공연 확정

입력 2023-02-16 11: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SG워너비 단독 콘서트 포스터SG워너비 단독 콘서트 포스터
SG워너비(김용준·김진호·이석훈)가 단독 콘서트 추가 회차 오픈을 확정했다.

'2023 SG워너비 콘서트 : 우리의 노래'(이하 '우리의 노래')가 총 3회 공연으로 변경됐다.

'우리의 노래'는 솔로 아티스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세 멤버가 2016년 개최한 전국투어 콘서트 '아워 데이즈(Our Days)' 이후 무려 7년 만에 SG워너비 완전체로 함께하는 단독 콘서트다.

그간 이들의 공연을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 만큼 치열했던 티켓 전쟁으로 '우리의 노래'는 초고석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굳건한 인기를 증명했다.

코로나19 마스크 해제 이후 완전체로 팬들과 만나고 소통하기 위해 공연 개최를 확정했으나, 부정거래 불가 방침에도 암표 행위가 기승을 부리자 SG워너비는 팬들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3월 31일 공연을 추가했다.

SG워너비는 이번 콘서트로 수많은 히트곡을 비롯해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롭고 환상적인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우리의 노래'는 3월 31일부터 4월 2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더블에이치티엔이·목소리·C9엔터테인먼트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