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송중기, 달달한 신혼 잠시 쉼표‥구체적 일정은 "미정"

입력 2023-02-15 21:12 수정 2023-02-15 21:4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송중기송중기
배우 송중기가 달달한 신혼 생활을 잠시 접어두고 본업을 위해 헝가리로 향한다.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관계자는 15일 JTBC엔터뉴스에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 촬영을 위해 송중기가 헝가리로 출국할 예정이지만 구체적인 세부 일정에 대해선 언급하기 어렵다"라고 밝혔다.

일찌감치 '로기완'을 차기작으로 정한 송중기는 해외 로케이션 촬영을 준비 중이었다. 지난해 연말 혹은 올해 초로 예정됐던 촬영은 2월 중순께로 결정됐다. 이 촬영으로 한, 두 달은 헝가리에서 체류할 전망이다.

송중기는 지난 1월 30일 자신의 팬카페에 '제 곁에서 저를 응원해 주고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해온 Katy Louise Saunders 양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하기로 맹세했습니다. 그녀는 선한 마음을 가졌고, 자신의 삶을 열정적으로 살아왔습니다. 존경스러울 정도로 현명하고 멋진 사람입니다. 그런 그녀 덕분에 저는 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어가고 있습니다'라며 법적 부부가 됐다는 소식, 2세 소식을 동시에 전했다. 최근엔 두 사람이 영화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았다.

송중기는 지난해 12월 케이티와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케이티는 1984년생으로 송중기보다 한 살 연상이다. 영국인 아버지와 콜롬비아인 어머니를 둔 그는 영국 런던에서 태어나, 영국과 이탈리아에서 자랐다. 2002년 영화 '사랑의 여정'으로 데뷔했고, 영화 '리지 맥과이어 무비'(2003) '보르지아'(2006) '써드 퍼슨'(2013) 등에 출연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