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재석·BTS 제이홉·지민,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1억 기부

입력 2023-02-15 16:0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유재석, 이이경, 정준하, 하하, 박진주, 이미주, 신봉선이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미디어센터에서 열린 '2022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세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ewa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유재석, 이이경, 정준하, 하하, 박진주, 이미주, 신봉선이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미디어센터에서 열린 '2022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세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ewa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개그맨 유재석, 방탄소년단 제이홉, 지민이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구호를 위해 각각 1억 원을 기부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측은 15일 '유재석이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이웃 돕기 성금으로 1억 원을 기부했다'라고 밝혔다. 유재석의 기부금은 의약품, 식량, 의류 등 구호물자 확보와 지역 재건 등에 사용된다.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7일 오후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국립 경기장에서 열린 '37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에 참석했다.  특별취재반 / 2023.01.07/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7일 오후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국립 경기장에서 열린 '37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에 참석했다. 특별취재반 / 2023.01.07/
방탄소년단 지민방탄소년단 지민

제이홉과 지민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1억 원을 각각 기부했다. 국내외 재난이 발생할 때마다 소외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하고 있는 두 사람이 선한 영향력을 전한 것.

이와 관련 제이홉과 지민은 '갑작스러운 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어린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희망이 되길 바란다'라는 마음을 전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