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피크타임' 이승기, 이다인과 결혼 소감 "인생에 가장 큰 결심"

입력 2023-02-15 14:4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승기이승기
이승기가 결혼 소감을 밝혔다.

JTBC '피크타임' 제작발표회가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 호텔 2층 그랜드 볼룸에서 개최됐다. 현장에는 마건영 PD·박지예 PD·이승기·티파니 영·박재범·이기광·김성규·심재원·라이언전이 참여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이승기는 결혼 발표 이후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떨리는 목소리로 "인생에 가장 큰 결심을 하고 4월 10일에 이다인과 결혼한다"고 운을 뗐다.

이어 "동료 관계자들이 따뜻한 시선으로 봐주셔서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가장으로 책임을 다할 예정'이라며 '올해는 음악을 시작해보려 한다. 많이 준비해서 천천히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피크타임'은 아이돌 오디션 사상 최초 '팀전'으로 펼쳐지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싱어게인' 세계관을 이어 이번에는 아이돌계 숨은 보석들을 발굴한다.

참가팀을 더욱 빛나게 할 MC 이승기가 진행을 맡았고, 슈퍼주니어 규현·소녀시대 티파니 영·박재범·하이라이트 이기광·인피니트 김성규·위너 송민호를 비롯해 퍼포먼스 디렉터 심재원·프로듀서 라이언전이 심사위원으로 출격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박세완 기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