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웹 예능 '우마게임', 누적 조회수 1500만 돌파

입력 2023-02-09 10:1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우마 게임''우마 게임'
웹 예능프로그램 '우마 게임'이 누적 조회수 1500만을 돌파했다고 제작진 측이 9일 밝혔다.

'우마게임'은 참가자들의 케미는 물론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극대화하며, 시청자들에 재미와 몰입감을 전하고 있다. 각 회차마다 시청자들이 자체적으로 베스트 플레이어를 뽑는 등 이야깃거리를 만들어내며, 회당 평균 조회수 약 300만을 기록하며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고 있다.

'우마게임'은 합산 구독자수가 2500만에 이르는 크리에이터 32인이 운동 크리에이터 김계란과 '괴식' 크리에이터 우마가 짜놓은 기괴한 게임에 참여하는 게임 서바이벌이다. 빠니보틀, 곽튜브, 진용진, 덱스, 잇섭, 공혁준, 논리왕 전기, 가오가이 등 크리에이터 32인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참가자들은 7개 스테이지, 총 9개 게임으로 구성된 상상초월의 데스게임을 통과해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한 도전에 나선다.

한편, 9일 오후 8시, 유튜브 '피지컬갤러리'에서 공개되는 '우마게임' 6회에서는 참가자들이 각자 인간 컬링 공이 되어 미끄럼틀 끝에서 생존해야 하는 5라운드 '인간 컬링' 게임이 펼쳐지고 다음 라운드에 도전할 7명의 참가자가 추려진다.

마지막 회는 오는 12일 낮 12시에 공개되고, 16일에는 스페셜 라이브가 진행돼 특별한 게임의 끝을 아쉬워하는 시청자들에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