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승기·이다인, 4월 7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서 결혼

입력 2023-02-08 10:2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승기 이다인이승기 이다인
가수 겸 배우 이승기, 그의 연인 이다인이 4월 7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결혼한다.


이다인의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8일 이 같은 입장을 전하며 "결혼식 전까지는 MBC 새 드라마 '연인' 촬영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앞서 이승기는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오늘은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결심을 전해 드리고자 한다. 사랑하는 이다인과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 프러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다'라는 글을 올렸다.

그러면서 '4월 7일 결혼식을 올린다. 평생 책임질 사람이 생겼기에 기쁜 마음으로 이 소식을 여러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었다. (이다인은)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내 편에 두고 싶은 사람이다.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 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다.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해 주길 바란다. 앞으로도 많이 나누면서 행복하게 살아가겠다'라고 덧붙였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2021년 5월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연예계 대표 커플이 됐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