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부석순, 오늘(6일) 새 싱글 발매 "기대보다 좋은 앨범"

입력 2023-02-06 14:3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부석순부석순
세븐틴 스페셜 유닛 부석순(승관·도겸·호시)이 신보로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불러일으킨다.

부석순은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공식 SNS 채널에 첫 번째 싱글 앨범 '세컨드 윈드(SECOND WIND)' 전곡 음원 및 타이틀곡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앞서 '파이팅 해야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 이영지의 실루엣이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이영지가 부석순과 함께 등장해 가사만큼이나 시원하고 힘 있는 래핑을 선보인다.

부석순은 "5년 만에 돌아왔다. 정말 오래 기다려 준 캐럿(팬덤명)에게 감사드린다. 기다린 만큼 그 기대보다 더 좋은 앨범으로 찾아왔다. 아침에 일어나서 힘을 내고 싶을 때 부석순의 '파이팅 해야지'를 들으면서 힘내길 바란다"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세컨드 윈드'는 타이틀곡 '파이팅 해야지'와 '런치(LUNCH)' '7시에 들어줘 (Feat. Peder Elias)' 등 활력이 필요한 운동 시간뿐만 아니라 리스너들의 하루 시작부터 끝까지 책임질 수 있는 앨범이다. 아침·점심·저녁 각각의 분위기와 느낌을 살린 곡들로 구성된 일종의 데일리 플레이리스트(Daily Playlist)다.

타이틀곡 '파이팅 해야지'는 현대인이 일상에서 누구라도 겪을 수 있는 상황들과 그에 대한 생각들을 솔직하고 위트 있는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뮤직 프로듀서인 우지·범주 외에 세븐틴 멤버 에스쿱스·호시가 작곡에 이름을 올렸고, 부석순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해 기대를 더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