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안방판사' 생활비·양육비는 아내 몫? 역대급 '빌런' 남편 등장

입력 2023-02-06 12:1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안방판사' 생활비·양육비는 아내 몫? 역대급 '빌런' 남편 등장

JTBC 법정 예능 토크쇼 '안방판사'에서 실제 이혼 직전의 부부 사연을 공개, 변호인단의 뜨거운 논쟁이 펼쳐진다.

내일(7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될 JTBC '안방판사' 속 '합의하는 방법'에서는 실제 이혼 위기에 놓인 부부의 사연이 소개된다.

이날 출연한 의뢰인 부부는 8년 결혼 생활 중 서로의 수입을 단 한 번도 오픈한 적이 없다고 밝힌다. 양육비부터 생활비까지 모두 아내에게 의지하며 취미 생활과 재테크에 빠진 남편의 모습에 변호인단은 경악을 금치 못한다.

뒤이어 아내에게 막말을 내뱉는 남편의 모습도 포착된다. "너랑 못 살겠다는 이유가 이런 거야", "이런 나를 만났으면 맞춰 살아야지" 등 계속되는 폭언에 남편 변호인단은 이번 사건은 자신이 없다며 변호 포기를 선언, '또변' 이찬원마저 "오늘은 그냥 하고 싶은 말 할까?"라며 체념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이에 '안방판사'에서는 방송 최초 가상 이혼 소송을 진행한다. 실제 사건을 진행하듯 변호인단은 각 의뢰인을 위한 폭풍 변론과 함께 재산 분할, 위자료, 양육비 청구 등 현실적인 이혼 소송의 민낯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실제 법정을 방불케 한 변호인단의 불꽃 튀는 토론과 함께 '안방판사'들은 어느 팀의 손을 들어줬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두 번째 코너 'Law하우'에서는 이혼에 이어 상속'에 대한 모든 것을 다룬다. 상속 전문 변호사가 말하는 상속 순위부터 유언장 작성 방법, 효력 등을 소개하는 것. 뿐만 아니라 드라마에서나 볼 수 있는 현실 상속 사례까지 공개된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프로美' 장착한 현직 변호사들의 각종 상속 정보 및 법적 노하우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크고 작은 갈등의 시시비비를 프로 변호사들과 함께 법적으로 따져보는 법률 예능 JTBC '안방판사'는 내일(7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안방판사' 이찬원의 날카로운 반박, 프로 변호사도 놀랐다! '안방판사' 전현무도 감당 불가! 변호사들의 빵빵 터지는 예능감 '안방판사' 상식을 뛰어넘은 현실판 '기생충' 사연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