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진선규, '집사부일체' 사부로 출연

입력 2023-02-05 14:1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집사부일체''집사부일체'
배우 진선규가 5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사부로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사부 진선규의 가르침을 받기 위해 강원도 영월에 위치한 한 오지에 모였다. 이날 진선규는 하루 동안 알려줄 '세 가지 가르침'을 예고하곤 멤버들을 미지의 공간으로 이끌었다. 그를 따르던 멤버들은 “들어가지 말라는 곳인데?”라며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진선규와 멤버들은 최종 목적지인 한 오토캠핑장에 도착했다. 멤버들은 기대와 다른 열악한 환경 속에서 사부의 가르침을 제대로 배우게 됐다. 특히 멤버들은 이날 진선규가 준비한 저녁 식사 메뉴와 특별 술안주에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 사부의 술안주 조합을 본 양세형은 “근 5년 동안 먹은 음식 중 제일 변변찮은데?”라고 너스레를 떨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이내 맛을 보고는 “최근 먹은 안주 중 가장 맛있다”라고 인정해 진선규를 뿌듯하게 만들었다. 상상을 초월하는 진선규만의 특별 안주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역대급 한파 속에서 진선규와 멤버들은 전원 야외 취침에 나섰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취침을 앞둔 김동현은 “살아서 만나요”라고 말했다고 해 얼마나 극환 상황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