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日멜로 '네가 떨어뜨린 푸른 하늘' 메가박스중앙·바이포엠 공동 배급

입력 2023-02-02 10:3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日멜로 '네가 떨어뜨린 푸른 하늘' 메가박스중앙·바이포엠 공동 배급

일본 멜로 영화의 부흥을 이끌까.

메가박스중앙과 바이포엠 스튜디오가 오는 8일 개봉하는 일본 로맨스 영화 '네가 떨어뜨린 푸른 하늘' 공동 배급을 확정했다.

'네가 떨어뜨린 푸른 하늘'은 고등학생 미유가 교통사고를 당한 남자친구를 구하기 위해 몇 번이나 같은 날을 반복하며 그의 진실을 알게 되는 시간 초월 타임 루프 로맨스다.

영화사 측에 따르면 메가박스중앙과 바이포엠 스튜디오는 '네가 떨어뜨린 푸른 하늘' 흥행성과 관객들의 압도적인 기대 지수에 개봉 한 주 전 극적으로 투자를 결정했다. 메가박스중앙과 바이포엠 스튜디오는 "개봉까지 최대한의 역량을 집중해 흥행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고 전했다.

앞서 개성 있는 영화들을 성공적으로 선보여온 메가박스중앙은 올해 첫 배급작으로 '네가 떨어뜨린 푸른 하늘'을 선택, 최대한의 상영을 지원하겠다는 입장이다.

또한 '한산' '헌트' '범죄도시' 시리즈 등 국내 영화들은 물론 일본 영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대만 영화 '상견니'에 투자하며 쏠쏠한 효과를 보고 있는 바이포엠 스튜디오는 '네가 떨어뜨린 푸른 하늘'의 이벤트와 마케팅에 아낌 없는 지원을 예고했다.

메가박스중앙과 바이포엠 스튜디오의 전폭적 지원 속 '네가 떨어뜨린 푸른 하늘'이 국내 관객들의 마음을 이끌 수 있을지 주목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