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카운트' 진선규부터 장동주까지, 개성 넘치는 케미

입력 2023-02-02 07:5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카운트' 진선규부터 장동주까지, 개성 넘치는 케미

배우 진선규와 '엑시트', '너의 결혼식' 제작진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카운트'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각양각색의 매력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2월 개봉 예정인 영화 '카운트(권혁재 감독)'는 금메달리스트 출신, 한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마이웨이 선생 '시헌'(진선규)이 오합지졸 제자들을 만나 세상을 향해 유쾌한 한 방을 날리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영상 속 '시헌'(진선규)은 밖에서는 오직 직진밖에 모르는 자타공인 '미친개'로 통하지만 집에서는 한없이 약해지는 웃픈 모습으로 시작부터 웃음을 자아낸다. 여기에 제자들에게는 진심 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는 따뜻한 리더의 모습까지 화수분과도 같은 매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이어 전도유망한 실력을 갖췄지만 차가운 현실에 독기만 남은 유망주 '윤우'(성유빈)는 반항기 가득한 눈빛과 함께 꿈을 위해서라면 뜨겁게 열정을 불태우는 모습으로 극에서 어떠한 성장을 보여줄지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뿐만 아니라 '일선'(오나라)은 구구절절 맞는 말로 누구도 말릴 수 없는 남편 '시헌'의 직진 행보에 유일하게 브레이크를 걸며 현실 부부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고, '교장'(고창석)은 학교 안팎으로 사건이 끊이지 않는 '시헌'과 오합지졸 제자들이 언제든 기댈 수 있는 정신적 지주로 활약하며 극에 따뜻한 에너지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한번 꽂히면 끝장을 보는 과몰입러 '환주'(장동주)는 '시헌'조차 꺾을 수 없는 패기로 '윤우'에게 시도 때도 없이 결투를 신청하며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를 완성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진선규를 비롯한 오나라, 고창석 등 탄탄한 연기력의 믿고 보는 배우들과 성유빈, 장동주 등 빛나는 신예들의 파이팅 넘치는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카운트'는 2월 극장 개봉 예정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