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SG워너비, 완전체로 뭉친다… 4월 단독 콘서트 개최

입력 2023-02-01 09:4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SG워너비SG워너비
SG워너비(김용준·김진호·이석훈)가 완전체로 돌아온다.

SG워너비는 4월 1일·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우리의 노래'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그간 솔로 아티스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세 멤버가 SG워너비로서 함께하는 단독 콘서트는 2016년 개최한 전국투어 콘서트 '아워 데이즈(Our Days)' 이후 7년 만이다. 이들의 공연을 손꼽아 기다려온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SG워너비는 이번 단독 콘서트를 통해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수많은 명곡들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오랜 시간 쌓아온 내공과 가창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그 어느 때보다 환상적인 무대로 관객들의 귀호강을 완벽하게 책임질 전망이다.

2004년 첫 앨범 '워너비 플러스(WANNA BE+)'로 데뷔한 SG워너비는 '타임리스(Timeless)' '사랑하길 정말 잘했어요' '살다가' '죄와 벌' '광(狂)' '내 사람' '아리랑' '한 여름날의 꿈' '라라라'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오랜 시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021년에는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향수를 자극하며 각종 음원 차트에서 역주행 열풍을 불러오는가 하면,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발매한 싱글 '넌 좋은 사람'을 통해 미디엄 템포 발라드의 대가다운 파워를 입증했다.

이를 계기로 팬들로부터 공연 요청이 쇄도했음에도 불구하고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해 이를 보류해 온 SG워너비는 지난달 30일 마스크 의무 착용이 해제됨에 따라 콘서트 개최를 최종 확정한 것으로 알려져 감동을 더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더블에이치티엔이·목소리·C9엔터테인먼트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