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최강창민, 3월 첫방 MBC '방과후 설렘2' MC 확정

입력 2023-01-31 21:4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최강창민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 MC 확정최강창민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 MC 확정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MBC '소년 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의 MC로 확정됐다.


'소년 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 측은 31일 '3월 MBC에서 첫 방송하는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에서 최강창민이 단독 MC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최강창민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레전드 아티스트로 모든 아이돌 연습생의 롤모델로 손꼽히고 있다. 글로벌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만큼 MC로서 모습뿐 아니라 '판타지보이'들을 응원하는 든든한 멘토로서도 활약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최강창민은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모습뿐 아니라 각종 예능, 교양 MC, 라디오 DJ 등을 진행하며 솔직한 화법과 매끄러운 진행으로 MC로서 자질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에 어떠한 활약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는 걸그룹 클라씨를 배출한 '방과후 설렘'의 두 번째 시즌이다. '포스트 BTS'를 꿈꾸는 글로벌 보이그룹 탄생을 위한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젝트다. 글로벌 오디션으로 확장된 이번 시즌은 세계 여러 나라에서 14세 이상 남자 1000여명이 지원하며 K팝 가수를 꿈꾸는 소년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