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마지막 감동까지 함께 '영웅' 노래 자막버전 상영 오픈

입력 2023-01-28 00:20 수정 2023-01-29 14:3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마지막 감동까지 함께 '영웅' 노래 자막버전 상영 오픈
마지막 감동 한 방울까지 나눈다.

영화 '영웅(윤제균 감독)'이 넘버의 감동을 배가 시킬 노래 자막 버전 상영을 오픈했다.

'영웅'은 1909년 10월,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뒤 일본 법정의 사형 판결을 받고 순국한 안중근 의사가 거사를 준비하던 때부터 죽음을 맞이하던 순간까지 잊을 수 없는 마지막 1년을 그린 영화다.

28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상영 되는 '영웅' 노래 자막 버전은 넘버의 가사를 자막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다.

대한제국 독립군 대장 안중근의 굳건한 결의가 느껴지는 넘버 '장부가'부터 독립군의 정보원 설희의 세밀한 감정선을 담은 '당신을 기억합니다, 황후마마여', 조국의 독립을 향한 민중의 외침을 담은 넘버 '그날을 기약하며' 등 넘버에 담긴 독립 투사들의 간절한 염원과 가슴 벅찬 메시지의 감동을 더욱 높이면서 관객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리지널 뮤지컬 '영웅'을 영화화한 '영웅'은 우리가 알지 못했던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눈과 귀를 사로잡는 풍성한 음악과 볼거리, 배우들의 열연으로 그려내며 전에 없던 영화적 체험을 선사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