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기태, 오늘(27일) '법쩐' O.S.T '백 인 더 게임' 발매

입력 2023-01-27 17:0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SBS '법쩐' O.S.T 앨범 커버SBS '법쩐' O.S.T 앨범 커버
김기태가 '법쩐' O.S.T 지원사격에 나선다.

김기태는 27일 오후 6시 SBS '법쩐' O.S.T Part.4 '백 인 더 게임(Back In The Game)'을 발매한다.

'법쩐'은 '법'과 '쩐'의 카르텔에 맞서 싸우는 '돈 장사꾼' 은용(이선균)과 '법률 기술자' 준경(문채원)의 통쾌한 복수극이다. 주인공들이 불의한 거대 권력에 맞서 싸우는 과정을 예측 불허의 전개와 밀도 높은 연출로 선보이면서 각종 시청률 지표를 점령하고 있다.

이처럼 거침없이 질주하는 '법쩐'에 더욱 힘을 보탤 이번 O.S.T '백 인 더 게임'은 파워풀한 보컬과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JTBC '싱어게인2' 최종 우승자 김기태가 가창에 참여했으며 작곡가 글로디(Glody)·채태식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공동 작곡했다.

또한 가사가 인상적인 '백 인 더 게임'은 아무리 자신을 막고 밟아도 겁먹지 않고 더욱 강해져 상대를 쓰러뜨리겠다는 내용을 담아, 마치 '법쩐' 속 은용과 준경의 서사와 교차되는 듯한 느낌을 준다.

'백 인 더 게임'은 후반부로 달려갈수록 더욱 강하게 휘몰아치는 극의 전개에 힘을 더할 예정이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도너츠컬처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