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당나귀 귀' 이찬원, 꼰대즈에 러브콜 "다음달 콘서트 예정"

입력 2022-12-31 19:5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이찬원이 꼰대즈에 러브콜을 보낸다.

2023년 1월 1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 'KBS 연예대상'을 화려하게 장식한 꼰대즈의 무대 밖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장윤정 콘서트 오프닝 무대를 준비하면서 한 팀이 된 꼰대즈 허재·김병헌·김정태·이대형·정호영·유희관·곽범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KBS 연예대상' 축하 공연을 앞두고 "진짜 우리 엔딩 될 수도 있다"며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인다.

그런 가운데 '당나귀 귀' 스페셜 MC로 인연을 맺은 이찬원이 응원차 꼰대즈 대기실을 찾았다가 "이번 공연이 끝나면 꼰대즈가 갈 데 없다"는 말을 듣게 된다. 이에 이찬원은 "(나도) 콘서트를 할 예정이다"며 은근히 러브콜을 보낸다. 마지막 공연이 될지도 모른다는 아쉬움에 젖어 있던 꼰대즈 멤버들은 기회를 잡기 위해 대기실이 떠나가라 "찬또배기"를 합창한다.

이후 축하 공연을 무사히 마치고 '당나귀 귀' 수상자 대표로 무대에 오른 허재는 "오늘부로 꼰대즈를 해체하려고 했는데 앞으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겠다"는 소감을 밝힌다.

뜻밖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을 암시한 이찬원과 꼰대즈의 대기실 토크는 내년 1월 1일 오후 4시 50분 '당나귀 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KBS 2TV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