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진지희 '갈매기'로 연극 데뷔 "떨리고 행복한 순간 함께"

입력 2022-12-26 14:0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배우 진지희가 연극 데뷔 합격점을 받았다.

진지희는 지난 21일 개막한 연극 '갈매기'에서 니나로 분해 첫 공연이 무색할 만큼 물 흐르듯이 안정된 연기력을 뽐내며 호평 받았다.

사실주의 연극의 교과서로 불리는 '갈매기'는 전 세계적으로 오랜 시간 사랑 받아 온 러시아 극작가 안톤 체홉의 대표 4대 희곡 중의 하나로, 인물들의 비극적인 사랑과 처절한 갈등을 통해 인간 존재의 이유와 삶의 이유를 찾아가는 내용을 담고 있는 작품이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명성 있는 여배우를 꿈꿨지만, 사랑도 아이도 잃고 삼류 배우로 전략하는 니나를 연기한 진지희는 아름답고 순수했던 소녀에서 모든 걸 잃고 변하는 과정까지 풍부한 감정 연기를 통해 진지희만의 니나를 완성했다.

첫 공연을 마친 진지희는 “선배님들의 많은 사랑과 가르침을 받아 영광이고 무대에서 선배님의 눈빛만 봐도 의지하며 연기하게 됐던 것 같다. 떨리고 행복한 순간들을 함께 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이어 "관객 분들 앞에서 연기하니까 설렘과 떨림이 아직도 가시지 않는다. 너무 행복했고, 몇 개월 동안 선배님들과 함께 준비한 '갈매기'의 첫 공연을 성공리에 마칠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다. 만날 수 있는 날이 많이 남았으니 무대에서, 공연장에서 만났으면 좋겠다"는 마음도 표했다.

'갈매기'는 2023년 2월 5일까지 유니버설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