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바타: 물의 길' 500만 돌파…흥행 고공행진

입력 2022-12-25 08:3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아바타: 물의 길' 500만 돌파…흥행 고공행진
박스오피스 1위 영화 '아바타: 물의 길'이 400만 돌파 24시간 만에 또다시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영화 '아바타: 물의 길(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개봉 12일 차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막을 자 없는 흥행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2009년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월드와이드 역대 흥행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아바타'의 후속편 '아바타: 물의 길'은 전편에 이어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13년 만에 선보이는 영화로, 판도라 행성에서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가 이룬 가족이 겪게 되는 무자비한 위협과 살아남기 위해 떠나야 하는 긴 여정과 전투, 그리고 견뎌내야 할 상처에 대한 이야기.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아바타: 물의 길'이 개봉 12일 차인 25일 오전 7시 기준 537만4611명의 누적 관객수를 기록했다. '아바타: 물의 길'을 관람하기 위해 디즈니+에서 상영 중인 '아바타'의 관람 비율까지 대폭 상승세를 타고 있어 시리즈의 인기를 다시금 실감하게 한다.

국내 500만 관객을 돌파한 놀라운 흥행 성적에 제임스 카메론 감독, 존 랜도 프로듀서, 샘 워싱턴, 조 샐다나, 시고니 위버, 스티븐 랭 등 '아바타: 물의 길'의 주역들이 공식 SNS를 통해 직접 감사 인사 영상을 전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조 샐다나는 “한국 팬들의 놀라운 성원에 정말 감동 받았다”며 감탄을 표했고, 시고니 위버는 “정말 감사드리고 사랑한다”라는 인사와 함께 손키스로 화답했다. 존 랜도 프로듀서는 “지구 반대편에서 이렇게 저희 영화에 대한 여러분들의 사랑을 볼 수 있어 너무나 놀랍다”며 진심 어린 인사를 전하는가 하면, 마지막으로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계속해서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는 인사로 끝을 맺었다. 영화는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