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신소율, 주거 취약 이웃 위해 마음 나누는 홍보대사 됐다

입력 2022-12-15 13:5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신소율신소율
배우 신소율이 국제 주거복지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 새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신소율을 13일 한국해비타트 본부에서 진행된 위촉식에 참석했다. 주거 취약 이웃들을 위한 보금자리 지원을 함께 해 나가기로 했다.

평소 유기 고양이 구조 활동 및 보호, 소외된 유아동을 돕는 구연 재능기부, 아프리카 의료 물품지원 캠페인에 참여하며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꾸준히 지원을 펼쳐왔다. 한국해비타트의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 개선 캠페인 후원 및 홍보 외에도 직접 건축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인연을 맺었다.

신소율은 "집 짓기 현장에서 직접 일을 해보면서 '이 일을 계속하고 싶다, 따뜻한 마음을 계속 나누고 싶다'라고 생각했는데, 너무 영광스럽게도 홍보대사가 됐다. 주거 취약 이웃들이 더 나은 삶을 시작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집을 지으며, 따뜻한 마음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국해비타트 홍보대사로서 기관의 비전과 가치를 알리고, 시민들의 나눔을 독려하는 모금 캠페인을 비롯해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드라마, 영화, 연극, 예능까지 넘나드는 활약을 보여준 신소율. 지난 10월 25일 종영된 KBS 2TV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에 특별 출연, 달콤살벌한 매력을 보여줬다.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한국해비타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