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정승환, 'K-909'서 '고마워하고 있어' 첫 라이브

입력 2022-12-10 16:1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정승환정승환
가수 정승환이 윈터 싱글 발매 전 수록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10일 소속사 안테나에 따르면, 윈터 싱글 발매를 앞둔 정승환은 이날 오후 방송되는 JTBC '뮤직 유니버스 K-909'에 출연해 수록곡 '고마워하고 있어' 첫 라이브 무대를 펼친다.

정승환은 특유의 섬세한 보이스와 감미로운 음색으로 잔잔한 감동을 안기며 '감성 발라더'의 진가를 발휘,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고마워하고 있어'는 지난 겨울을 담담하게 추억하는 겨울 발라드의 정석과 같은 트랙이다. 실력파 뮤지션이자 프로듀서인 안신애가 정승환의 맞춤곡으로완성시킨 이 곡은 앞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통해 음원 일부가 공개, '정승환 표 겨울 발라드'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오는 12일 발표하는 정승환의 윈터 싱글 '겨울이 좋아졌어'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겨울이 좋아졌어'를 포함해 '디데이', '고마워하고 있어'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정승환의 한층 깊어진 감성과 겨울의 오감을 만끽할 수 있는 앨범이 될 전망이다.

'뮤직 유니버스 K-909' 11회는 10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