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지연·황재균 오늘 결혼…웨딩 화보 공개

입력 2022-12-10 14:0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사진=지연 SNS사진=지연 SNS
티아라 지연과 야구선수 황재균이 오늘(10일)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오늘 서울 모처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 지연은 이날 결혼식에 앞서 자신의 SNS를 통해 웨딩 화보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웨딩 화보 속 지연은 순백색 드레스와 하늘색 드레스를 입은 모습. 화이트 턱시도를 입은 황재균은 장난기 넘치는 포즈를 취해 보이기도 했다.
사진=지연 SNS사진=지연 SNS

지연과 황재균의 결혼은 지난 2월 SNS에 직접 소식을 전하며 알려졌다.

당시 지연은 '지난해 지인을 통해 알게 되어 좋은 감정으로 만난 남자친구가 있다. 언제나 나를 먼저 배려해 주고 아껴주며 내게 행복이란 걸 알려준 내 인생에 선물 같은 남자친구와 다가올 겨울에 결혼을 약속했다. 불안정한 나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기댈 수 있게 어깨를 내어준 든든한 남자친구와 예쁘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밝혔다.

또한, 황재균은 '작년 한창 힘든 시기에 만나 흔들리던 나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옆에 있다는 존재만으로 많은 도움을 줬던 친구와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시즌 중 열애 혹은 결혼 기사로 우승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갖고 열심히 달려가고 있는 우리 팀 KT가 뒤숭숭한 분위기가 될 수 있다는 생각에 갑작스럽게 말씀드리게 됐다. 결혼식까지, 결혼 후에도 행복하게 예쁜 사랑 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