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WSG워너비 사파이어, 신곡 '우리의 계절'은 新 캐럴송

입력 2022-12-09 16:5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나비·엄지윤·쏠(왼쪽부터)나비·엄지윤·쏠(왼쪽부터)
WSG워너비 사파이어 신곡 앨범 커버WSG워너비 사파이어 신곡 앨범 커버
WSG워너비 사파이어(나비·엄지윤·쏠·권진아)가 겨울 시즌송으로 돌아온다.

사파이어는 8일 아메바컬쳐 공식 SNS에 신곡 '우리의 계절' 앨범 커버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사파이어라는 팀명처럼 밝게 빛나는 보석을 소재로 하트 모양으로 디자인됐다. 신곡의 설레는 분위기를 그린 동시에 보석 같은 목소리를 지닌 나비·쏠·엄지윤의 무궁무진한 조합을 기대케 한다.

신곡 '우리의 계절'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따뜻한 감성의 캐럴송이다. 나비·쏠·엄지윤의 섬세한 가창력이 포근하게 조화를 이루며 WSG워너비 팬들과 대중에게 음악 선물이 될 전망이다.

사파이어 멤버들은 MBC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종료 이후에도 계속해서 친분을 유지해왔다. WSG워너비 활동의 즐거운 추억과 끈끈한 결속력으로 새로운 활동에 대한 긍정적인 논의가 진행됐고, WSG워너비를 사랑해준 팬들을 위한 신곡을 발표하는 것에 의견을 모았다.

사파이어의 '우리의 계절'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6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