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태계일주' 기안84, 첫 남미행에 쌈디·송민호 제대로 터진다

입력 2022-12-08 17:0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태계일주' '태계일주'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태계일주)' 기안84와 이시언이 절친인 사이먼 도미닉, 송민호, 장도연에게 남미 여행의 실체를 처음 공개하는 현장이 포착됐다.


11일 오후 4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태계일주' 측은 8일 기안84, 이시언, 사이먼 도미닉, 송민호, 장도연이 함께한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가방 하나 달랑 메고 무작정 남미로 떠난 기안84와 그를 위해 지구 반대편으로 달려온 찐형 이시언,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의 현지 밀착 여행기를 담는다. 공개된 사진 속 기안84는 절친들에게 처음으로 공개하는 남미 여행에 초긴장한 모습. 기안84의 작업실에서 진행된 첫 녹화에서 그는 MC가 된 듯 진행 의욕을 불태워 모두를 당황케 한다. 이를 지켜본 절친한 형 이시언이 단번에 상황 정리에 나서 현장은 웃음바다가 된다.

사이먼 도미닉, 송민호, 장도연이 시청자 모드로 기안84와 이시언, 빠니보틀의 남미 여행기에 흠뻑 빠진 모습도 공개된다. 오직 '태계일주'에서만 볼 수 있는 광경에 놀람과 탄식, 웃음이 오가는 리액션 파티가 펼쳐졌다는 후문이다.

기안84와 이시언, 빠니보틀이 다녀온 10일간의 남미 여행 속 다양한 에피소드와 환장의 티키타카로 풍성한 재미를 더해줄 사이먼 도미닉, 송민호, 장도연의 케미스트리는 어땠을지 첫 방송이 기다려진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