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헤어졌어요" 현아·던 6년만 결별

입력 2022-11-30 20:1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헤어졌어요" 현아·던 6년만 결별
가수 현아와 던이 결별한 것으로 보인다.

현아는 30일 자신의 SNS에 '헤어졌어요. 앞으로 좋은 친구이자 동료로 남기로 했어요. 항상 응원해 주시고 예쁘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검은 바탕에 쓴 메시지를 올려 놀라움을 자아냈다. 던은 현아의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러 동의의 뜻을 표했다.

걸그룹 원더걸스와 포미닛, 솔로 활동을 통해 가수로서 입지를 다진 현아와 펜타곤 출신 던은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는 식구이자 가요계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 2016년부터 교제를 시작했고 2018년 8월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여느 아이돌들과 달리 '열애' 자체를 셀링 포인트로 따로 또 같이 활동을 이어간 현아와 던은 각종 공식 석상과 방송 등을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고, 음악 활동도 함께 진행하는 등 건강한 커플의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전 소속사와 결별 후 싸이가 이끄는 피네이션과 동반 전속계약을 체결 하면서 일과 사랑을 동시에 잡은 커플로 이목을 집중 시키기도. 최근에는 던이 현아에게 직접 제작 의뢰한 반지를 선물하는가 하면, 지난 7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땐 결혼을 언급해 이상 없는 애정 전선을 자랑했다.

이에 팬들과 네티즌들은 현아의 깜짝 발표에 놀라움을 자아내면서도 '왠지 아닌 것 같다' '뭐 홍보 하는 느낌인데' ''환승연애' 빌드업?' 등 믿을 수 없다는 반응과 함께 다양한 의견도 쏟아내고 있다.

다만 지난 8월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이 종료되면서 현아와 던은 소속사 없이 활동을 이어가고 있었던 바, '일과 사랑을 다 잡았던 커플이 이번엔 다 놓치게 된 것 아니냐'는 추측도 조심스레 전하고 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