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NCT 도영 "'심야카페: 미씽 허니' 적극 추천" 지원사격

입력 2022-11-22 15:4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NCT 도영 "'심야카페: 미씽 허니' 적극 추천" 지원사격

그룹 NCT 도영이 '심야카페: 미씽 허니'를 추천했다.

17일 개봉한 영화 '심야카페: 미씽 허니'가 웹드라마 '심야카페 시즌3: 산복산복 스토커'의 주연 도영의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심야카페: 미씽 허니'는 결혼식 당일 사라진 연인(이이경)을 찾아 나선 윤(채서진)이 밤 12시부터 해 뜰 때까지 문을 여는 시공간이 초월된 '심야카페'에 초대되며 펼쳐지는 로맨틱 판타지.

공개된 '심야카페: 미씽 허니' NCT 도영 추천 영상은 '심야카페 시즌3: 산복산복 스토커'의 주연 '도영'이 직접 '심야카페: 미씽 허니'의 개봉을 알리고 영화를 추천해 특별함을 더한다.

도영은 “여러분, 혹시 판타지 로맨스 좋아하시나요?”라고 물으며 '심야카페: 미씽 허니'를 추천하고, “'심야카페: 미씽 허니'는 바로 제가 출연했던 웹드라마 '심야카페 시즌3: 산복산복 스토커'의 새로운 이야기”라고 영화를 설명했다. 이어 “제가 출연했던 작품이 스크린을 통해 어떻게 새롭게 그려졌을지 정말 궁금했는데 적극 추천합니다”라고 '심야카페: 미씽 허니'를 추천했다.

'심야카페: 미씽 허니'는 시공간이 초월한 '심야카페'에서 펼쳐지는 채서진, 이이경이 선사하는 로맨틱 판타지 스토리와 부산 올로케이션으로 진행된 아름다운 풍광 그리고 이이경이 직접 부른 OST까지 더해져 힐링을 전한다.

영화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