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약한영웅 Class 1' 신예 차우민, 짧지만 강한 존재감

입력 2022-11-21 17:4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차우민차우민
신예 차우민이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에 출연해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약한영웅 Class 1'(이하 '약한영웅')은 상위 1% 모범생 연시은이 처음으로 친구가 된 수호, 범석과 함께 수많은 폭력에 맞서나가는 과정을 그린 약한 소년의 강한 액션 성장 드라마다.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미쟝센 단편영화제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한유수민 감독과 넷플릭스 시리즈 'D.P.'의 한준희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차우민은 극 중우영 역을 맡아 박지훈, 최현욱, 홍경 등과 호흡을 맞췄다. 차우민은 훈훈한 비주얼과 반전되는 다부진 몸매로 캐릭터를 소화하며 거친 매력을 발산했다. 강렬한 존재감과 이미지 변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차우민은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무거운 이야기지만 '약한 영웅' 많이 봐주셨으면 좋겠다. 우영이란 인물은 무리에 속하지 않고 이방인이란 것에서부터 생기는 긴장감과 실제 모두를 아우를 수준의 실력자라는 것을 중점으로 생각하며 연기했다. '약한영웅'과 우영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차우민은 앞서 웹드라마 '플로리다 반점'을 통해 배우로 데뷔한 신예다. 앞으로 어떤 연기 행보를 이어나갈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