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심은경, 빠져드는 매력

입력 2022-11-21 16:5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심은경, 빠져드는 매력
배우 심은경이 화보 미공개 컷 공개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심은경이 데이즈드 11월호 화보 미공개 B컷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 심은경은 B컷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다양한 무드의 화보를 완성해 눈길을 끈다. 주근깨 메이크업부터 컬러 헤어 피스, 오버사이즈 핏의 롱코트, 록 무드와 빈티지한 멋을 지닌 스타일리시한 착장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자유롭고 거침없는 분위기를 보여준다.

심은경은 최근 제35회 도쿄국제영화제 경쟁부문 심사위원으로 영화제의 공식일정을 성황리 마쳤다. 폐막식 기자회견에서 “심사위원을 지내면서 느낀 점을 살려, 앞으로도 더 넓게 예술활동을 하고 탐구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소감을 전해,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그의 행보에 대해 기대감을 더한다.
심은경, 빠져드는 매력
심은경, 빠져드는 매력

심은경은 '써니', '수상한 그녀' 등 매 작품마다 설득력 있는 캐릭터 연기로 전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한국 영화계의 주목을 받은 배우. 이후 일본으로 활동 영역을 확장해 '신문기자'로 한국 배우 처음으로 제43회 일본 아카데미상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고, '블루 아워'로 제34회 다카사키영화제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공동 수상한 바 있다.

심은경은 최근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는 스페셜 토크 행사에 참석하고, 35회 도쿄국제영화제 경쟁부문 심사위원으로 참석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최근 영화 '별빛이 내린다' 촬영을 마쳤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