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글로벌 디자이너 임상아, 스토리라임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입력 2022-11-18 17:1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임상아임상아
글로벌 디자이너이자 크리에이티브 마케터 임상아의 'SANG A STUDIO'(상아 스튜디오)와 홍보사 스토리라임이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유튜브 채널 'WATCH SANG A'의 콘텐트 협업에 나선다.


홍보사 스토리라임 측은 18일 "뉴욕에서 글로벌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는 디자이너이자 크리에이티브 마케터 임상아의 'SANG A STUDIO'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유튜브 채널 'WATCH SANG A'의 콘텐츠 운영, 매니지먼트를 비롯한 국내외 다양한 활동 영역에서 협업을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임상아는 뉴욕에서 글로벌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는 디자이너이자 크리에이티브 마케터다. 그는 'WATCH SANG A'(유튜브 채널)를 통해 자신의 삶의 애티튜드와 디자인, 가치관의 내러티브를 담아낸 에피소드들을 선보이며 20 대부터 50 대에 이르는 폭넓은 고정 팬(니리들, NIRIs로 불림)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스토리라임은 자체 콘텐트 스튜디오를 통해 기존 임상아의 유튜브 채널 'WATCH SANG A'의 지속적인 콘텐츠 매니지먼트로 국내와 해외 팬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또한 국내외 비즈니스와 엔터테인먼트 활동 등을 서포트 한다.

임상아의 'SANG A STUDIO'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홍보사 스토리라임은 엔터테인먼트 콘텐트 업계에서 '1박 2일 시즌3', '라디오스타', '나 혼자 산다', '무한도전', '놀면 뭐하니?' 등을 홍보하며 입지를 굳혔다. 또 SM STUDIOS를 비롯한 다양한 OTT 콘텐트, 다수의 드라마와 배우의 종합 홍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언론 홍보, 마케팅, 콘텐츠 제작까지 콘텐트 비즈니스 영역을 넓히고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