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디 엠파이어' 김선아 아들 권지우, 반전 매력 남친짤

입력 2022-11-09 14:5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디 엠파이어' 권지우'디 엠파이어' 권지우
배우 권지우의 반전 매력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현재 방영 중인 JTBC 주말극 '디 엠파이어'에서 한강백 역으로 열연 중인 권지우의 훈훈한 스틸 사진이 모습을 드러냈다. 이는 서울 서촌의 거리를 걸으며 촬영된 것.

'디 엠파이어'에서 예상을 뛰어넘는 파격적인 전개 속 강렬한 연기를 펼치고 있는 권지우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모습이다. 깔끔한 스타일링과 청량한 분위기는 극 중에서는 볼 수 없었던 풋풋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권지우는 무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고 수줍게 미소 짓는 등 남다른 비주얼로 신인 배우 다운 아우라를 풍기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진지하게 음악 감상을 하고 자신을 촬영하는 카메라를 함께 찍는 등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극 중 권지우는 명석한 두뇌에 수려한 외모, 물샐틈없는 완벽한 스펙을 가진 법복가족 4세대 한강백 역을 맡아 창창대로의 삶을 사는 로스쿨생으로 보였지만, 주세빈(홍난희)과의 결혼 선언으로 극을 혼동으로 이끌었다. 또 주세빈 사망 사건의 유력 용의자로 떠오르는가 하면, 자신의 정체성을 숨기고 가족들에게 불안한 심리를 폭발시키는 등 강렬한 연기를 펼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키이스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