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러블리즈 출신 류수정, 데뷔 8주년 기념일에 신곡 발표

입력 2022-11-08 11:4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류수정류수정
류수정이 데뷔 8주년 기념일에 신곡 발매를 확정했다.

소속사 하우스오브드림스는 8일 공식 SNS에 류수정의 새 싱글 '고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새 싱글 '고백'의 발매 날짜인 12일은 러블리즈로 데뷔한 류수정의 데뷔일이다. 특별한 날을 기념해 팬들을 위한 신곡이라는 뜻깊은 선물을 준비한 류수정의 빛나는 팬 사랑을 느낄 수 있어 더욱 의미가 깊다.

컴백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핑크 톤의 귀여운 일러스트다. 노트북·스피커·마이크·악보 등 음악과 관련된 수많은 물건들이 놓여 있는 책상의 모습을 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티저 이미지 속 류수정의 새 싱글과 연관된 다양한 요소들 역시 시선을 끌었다. 책상 위에 놓인 악보에는 신곡 '고백' 발매일이 적혀 있으며, 시계에는 음원 발매 시각인 오후 6시가 표시돼 있다. 벽에 걸려 있는 달력에는 류수정의 생일이자 또 다른 콘텐트 공개가 예고된 19일이 적혀 있다.

2014년 러블리즈 보컬로 데뷔해 특유의 맑고 청량한 음색과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큰 사랑을 받은 류수정은 올해 9월 독립 레이블 '하우스 오브 드림스(House of Dreams)'를 설립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도약을 예고했다.

한층 성숙해진 모습과 업그레이드된 음악으로 글로벌 팬들 곁에 돌아오는 류수정이 신곡 '고백'을 통해 어떤 색다른 감성으로 가요계에 눈부신 존재감을 증명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