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탁의 글로벌 진출… 2023년 1월 美 4개 도시 투어

입력 2022-11-08 10:0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영탁영탁
영탁이 미국으로 쭉쭉 뻗어간다.


영탁 소속사 밀라그로는 8일 '2023년 1월 첫 번째 미국 투어 '영탁 퍼스트 투어 '탁쇼' 2023 인 더 US(YOUNGTAK 1ST TOUR 'TAK SHOW' 2023 IN THE US)'를 개최한다. 미국 투어는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해외 공연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영탁은 1월 11일 애틀랜타 공연을 시작으로 14일 뉴욕과 19일 샌프란시스코, 22일 로스앤젤레스 등 4개 도시를 방문해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이번 공연은 다양한 장르의 완성도 높은 음악은 물론 섬세한 무대 구성과 재치 넘치는 예능감과 친근한 소통 등 어느 것 하나 빼놓을 수 없는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며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이번 미국 투어는 첫 전국투어의 연장선이기도 하다.

영탁은 7월 첫 정규 앨범 'MMM'을 발표하고 17년만에 첫 전국 투어 '탁쇼'를 진행했다. 영탁의 음악적 활동을 집대성하는 특별한 시간으로 첫 공연이었던 서울 콘서트는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국내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해외에서도 팬들을 만나게 된 영탁이 어떤 공연으로 미국 관객들과 소통할지 기대가 모인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