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박스오피스 1위 '자백', 주말 무대인사 재개…성원에 보답

입력 2022-11-03 14:5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박스오피스 1위 '자백', 주말 무대인사 재개…성원에 보답
'자백' 팀이 무대인사를 재개했다.

일주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흥행 순항을 달리고 있는 '자백'이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개봉 2주차 무대인사 및 러버덕 굿즈 상영회를 확정했다.

영화 '자백(윤종석 감독)'은 밀실 살인 사건의 유일한 용의자로 지목된 유망한 사업가 '유민호'와 그의 무죄를 입증하려는 승률 100% 변호사 '양신애'가 숨겨진 사건의 조각을 맞춰나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6일 진행되는 '자백' 2주차 무대인사에는 소지섭, 김윤진, 나나, 윤종석 감독이 참석해 관객들과 다시 한번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지난 주말에도 무대인사가 진행됐지만, 이태원 참사를 추모하기 위해 지난달 30일 무대인사는 전면 취소된 바 있다.

6일에는 롯데시네마 광교아울렛, CGV 광교, CGV 야탑, 롯데시네마 판교, 메가박스 코엑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된다. 일주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하고 있는 것에 대해 관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오후 6시 50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는 러버덕 콜라보 굿즈 상영회가 진행된다. 관객들을 위해 러버덕 무드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영화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