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7일 컴백' 하이라이트, 새벽빛 품은 청초 비주얼

입력 2022-11-02 13:3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하이라이트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윤두준·양요섭·이기광·손동운)가 영화 같은 컨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하이라이트는 1일과 2일 공식 SNS에 네 번째 미니앨범 '애프터 선셋(AFTER SUNSET)' 세 번째 '던(DAWN)' 버전 컨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하이라이트는 방 안으로 들어오는 새벽빛을 받아 청초한 비주얼을 드러냈다. 청재킷 스타일링으로 싱그러운 무드를 더한 하이라이트는 침대에 무심한 듯 걸터앉아 시크하면서도 깊이 있는 눈빛을 발산했다.

영화 스틸 같은 분위기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침대가 놓인 방 안을 배경으로 카메라를 손에 들고 생각에 잠긴 윤두준과 유니크한 분위기를 내뿜는 양요섭, 벽에 기대 공허한 표정을 짓는 이기광과 수화기를 놓지 못하는 손동운의 모습이 감성을 시각적으로 보여준다.

특히 개인컷 하단에는 '애프터 선셋'에 수록된 신곡들의 가사 일부가 영어로 적혀 있다. 가사 속 다양한 메시지가 독보적인 감성의 앨범을 예고했다.

하이라이트는 미니 4집 '애프터 선셋'으로 타이틀곡 '얼론(Alone)'을 비롯한 총 5곡의 웰메이드 트랙을 선보인다.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