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내와 두 아들 살해한 40대 남성, 검찰 넘겨져

입력 2022-11-01 14:2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아내와 10대 아들 두 명을 살해한 혐의로 구속영장이 청구된 40대 A씨가 지난달 28일 오전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위해 경기도 안산시 수원지방법원 안산지원으로 들어서고 있다. 〈사진=연합뉴스〉아내와 10대 아들 두 명을 살해한 혐의로 구속영장이 청구된 40대 A씨가 지난달 28일 오전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위해 경기도 안산시 수원지방법원 안산지원으로 들어서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경기도 광명에서 아내와 10대 아들 두 명을 살해한 혐의를 받는 40대가 구속 상태로 검찰에 넘겨졌습니다.

경기 광명경찰서 측은 살인 혐의를 받는 40대 남성 A씨를 오늘(1일) 검찰에 넘겼다고 JTBC에 밝혔습니다.

A씨는 지난달 25일 밤 경기도 광명시 한 아파트에서 40대 아내와 10대 아들 두 명을 흉기로 살해한 혐의를 받습니다.

사건 당시 A씨는 "PC방에 갔다가 집에 와보니 아이들이 죽어있다"며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그러나 경찰이 범행 도구와 CCTV 등 증거를 확보하자 범행을 자백했습니다.

A씨는 가정불화로 인해 범행했다며 사건 2~3일 전부터 범행을 계획했다고 진술했습니다.

어머니와 10대 아들 두 명이 숨진 채 발견된 경기도 광명시의 한 아파트에 폴리스 라인이 설치돼 있다. 〈사진=연합뉴스〉어머니와 10대 아들 두 명이 숨진 채 발견된 경기도 광명시의 한 아파트에 폴리스 라인이 설치돼 있다. 〈사진=연합뉴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