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여자)아이들, 음방 4관왕 "항상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릴 것"

입력 2022-10-30 16:4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여자)아이들(여자)아이들
(여자)아이들(미연·민니·소연·우기·슈화)이 음악 방송 4관왕을 기록했다.

2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여자)아이들의 신곡 '누드(Nxde)'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 (여자)아이들은 블랙 의상에 실버 컬러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한 의상을 착용, 모던하면서도 화려한 분위기로 완벽한 무대를 꾸몄다.

1위 발표 직후 영예의 트로피를 들어 올린 (여자)아이들은 "오늘도 1위를 만들어 준 네버랜드(팬덤명) 너무 고맙고 사랑한다. 항상 성장하는 (여자)아이들이 되도록 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여자)아이들의 신곡 '누드'는 모든 사람의 페르소나를 '쇼(Show)'로 표현하고자 오페라 카르멘의 아리아 '하바네라' 멜로디를 차용한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곡이다. 꾸며지지 않은 개인의 본모습을 누드라는 단어에 빗대어 표현하였으며 단어에 대한 외설스러운 시선을 대범하게 비꼬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누드'는 국내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퍼펙트 올킬'을 달성했다. 더불어 '누드'의 뮤직비디오는 연일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1위에 랭크돼 현재 8200만 조회수를 넘기며 폭발적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여자)아이들은 신곡 '누드'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