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런닝맨' 방탄소년단 진, 지석진과 석진 유니버스 연다

입력 2022-10-28 17:0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런닝맨''런닝맨'
30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 방탄소년단 진이 출연해 석진 유니버스를 선보인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런닝맨 석진'과 'BTS 석진'이 석진 세계관을 이룬 '석진 대 석진' 레이스가 공개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시청자들은 기대감을 드러냈고, 유튜브 조회수만 4일 만에 60만 뷰를 돌파하기도 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BTS 진'과 '런닝맨 석진' 중 한 팀을 랜덤으로 선택해야 했다. BTS 진을 선택한 멤버들은 “너무 신기하다”, “운이 너무 좋다” “너무 잘생겼다”라며 최상의 텐션을 보이는 반면 지석진 팀을 선택한 멤버들은 “똥 밟았다”, “최악이다, 너무 다른 석진이다”라며 상반된 반응을 보여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에 진은 “이렇게 환대해주다니 '런닝맨' 너무 좋다”, “연예인 보는 것 같다” 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진은 “내가 하고 싶은 대로 하겠다”며 레이스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지만, 뜻밖의 몸 개그를 선보이며 종이 인형으로 전락했고 이에 멤버들은 “인간미가 넘친다”, “진이의허점이...”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석진 대 석진' 레이스는 30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