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더쇼' 위아이, 카리스마로 흩뿌린 '스프레이'

입력 2022-10-25 20:3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더쇼더쇼
위아이(장대현·김동한·유용하·김요한·강석화·김준서)가 무대 위 치명적인 매력을 터뜨렸다.

위아이는 25일 방송된 SBS M '더쇼'에 출연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러브 파트.2 패션(Love Pt.2 : Passion)' 타이틀곡 '스프레이(Spray)'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위아이는 한층 성숙하고 강렬해진 비주얼로 등장해 섹시한 매력으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짙어진 남성미를 장착한 위아이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표정 연기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다크 섹시한 컨셉트로 변신한 위아이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팬심을 물들였다.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포인트 안무 '스프레이 댄스'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펼쳤다.

19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러브 파트.2 패션'으로 컴백한 위아이는 청춘이 겪는 사랑의 성장통을 그려내며 더욱 단단해진 위아이표 음악을 선보였다. 이번 앨범을 통해 전작에서 그린 '첫사랑의 서투름'을 지나 한층 뜨거워진 사랑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스프레이'는 너라는 캔버스 위에 그라피티를 그려 넣듯 내 색깔로 흩뿌려 채우겠다고 선포하는 곡이다. 장대현이 랩 메이킹 작업에 참여해 사랑의 격정적인 감정을 그려내며 치명적인 매력의 트랙을 완성했다.

위아이는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스프레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